"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
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 아홉으로 말미암아
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." (누가복음 15:7)

 

shalom01.jpg

 

대표: 박 모세 목사 1989년 한국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로 두 딸을 모두 잃고 아내마저 사지마비의 중증장애인이 된 비극적인 사건을 통하여 하나님께서는 박모세 목사를 부르시고 장애인 사역에 대한 비전을 주셨습니다. 그 비전은 장애로 인하여 사회로부터 소외된 이웃들에게 복음을 전하라는 사명이었습니다.

1999년 6월에 설립된 본 선교회는 지역사회 속에 숨겨진 장애인들을 찾아내어(Search) 섬기는(Serve)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. 즉, 장애인들과 그 가족들에게 그리스도의 평안(Shalom)의 복음을 전한다는 궁극적인 목적을 가지고 그들의 신체적, 정서적 그리고 정신적 재활을 돕는데 있습니다. 그 사역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재활센터를 운영하며 불우한 해외 장애인들을 위해 휠체어 등 의료보조기구들을 공급함으로 지구촌 장애인 사회 속에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것이 본 선교회가 설립되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.
사역
목요 집회: 매주 목요일 저녁 6:30 100 여명 이상의 장애인들과 가족들, 그리고 봉사자들이 모여 함께 예배드리고 있습니다.
중보기도모임: 매주 금요일 10:30 - 1:30 pm 재활실에 모여 선교회 기도제목은 물론 다양한 기도제목을 가지고 열정적인 중보 기도회를 갖고 있습니다.
한방 및 물리치료
$ 샬롬 미용실:
미용사 두분이 자원봉사로 매주 목요 집회 전에 장애회원들의 머리를 손질해 주십니다. 뿐만 아니라 중풍 및 건강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매주 목요일 같은 시간에 한의사 선생님께서 한방 치료로 장애회원들을 돕고 있습니다.
재활 운동실: 주 5일(월-금요일) 오픈하는 재활센터는 재활운동실과 다용도 재활실로 되어 있습니다. 오후 9:30분부터 오후 4:30까지 오픈하는 센터에는 장애인 재활을 위한 운동기구, 독서실, 사랑방 등이 설치되어 장애인들에게 쉼터를 제공하며 상담 및 전도의 목적으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.
사랑의 훨체어 보내기: 해외의 불우한 장애인들에게 휠체어를 보내는 “사랑의 휠체어 보내기” 사업은 2008년 8월 현재 18번째 사업을 완료시켰고, 앞으로도 계속 추진할 계획입니다. 현재까지 4,910 대와 기타 의료보조기구 약 15,000 점을 중국, 북한, 필리핀 및 한국으로 선적하여 약 20,000 명의 장애인들을 섬겨왔습니다.
장학금 수여: 매년 성탄절을 맞이하여 가정형편이 어려운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
경로 잔치: 5월 8일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본 선교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매년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을 증정하고 있습니다.
장애인가족 초청 야외 예배: 매년 7월 중에 장애인 가족 초청 양유회를 실시합니다.
SDM 찬양팀: 발달장애인들과 휠체어 장애인들을 중심으로 매주 수요일 찬양연습을 하고 발표회를 갖고 있습니다.
음악회(휠체어 사랑 이야기): 매년 개최하는 컨서트 “휠체어 사랑 이야기”는 해외의 불우한 장애인들에게 그리스도의 평안의 복음을 휠체어 및 기타 의료 보장구에 실어 보내기 위해 기금을 마련하는 뜻 깊은 행사입니다. 선교회 창립 기념달인 6월에 개최하며 매년 새롭고 다양한 출연진을 초청하여 은혜로운 찬양과 간증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지역 교회와 성도들은 물론 한인 사회에 흐뭇한 감동을 주는 사역입니다.
가족 수련회: 장애인 가족들의 영적 회복과 함께 가정을 든든히 세우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장애인 가족 수련회를 실시합니다.
연락처 홈페이지: www.shalommin.com / E-Mail: shalommin@hotmail.com
주소: 900 S. Westmoreland Ave. #305, Los Angeles, CA 90006
전화: 213-387-7724, Fax : 213-387-7730

 

 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